본문 바로가기
골프용품사용기

오디세이 #7 Versa Mallet 퍼터

by 그린에서아침을 2017. 1. 13.

여러 투어 프로들로부터 가끔씩 보이는 오디세이 #7 Versa Mallet 퍼터….

 


로프트는 3°도, 길이 34", 라이각 70°이며, 헤드 웨이트는 350g이다. 보통 33”의 경우에는 5~10그램 정도 더 무겁게 나오는데, #7 Versa는 길이에 따라서 무게가 다 똑 같다. 말렛이나 일자형 퍼터의 경우 헤드 웨이트는 345그램에서 360그램대로 나오고 있는데, 지금 사용하는 퍼터인 테일러메이드 고스트스파이더 퍼터보다 많이 가벼운 느낌이 든다. 원래 355그램이었는데, 10그램을 더 무겁게 만들어서 인지, 아주 가볍다는 느낌이 든다.

 


필드에서 사용해 본 결과 좀 빠른 그린에 어울리는 퍼터 같고, 직진성과 방향성 모두 훌륭하였다. 정열을 했을 때에도 어색하다는 느낌이 없었다. 타감은 광고에서 본 것처럼 Metal-X 구름 기술 문양이 사용되어 터치부터 미끄러짐이 없이 잘 굴러가는 느낌을 받았다.

 


오디세이 퍼터 브랜드의 특징처럼 쉽고 평범하였다. 거리 조절과 방향성 모두 훌륭한 점수를 주고 싶은 퍼터다. 5~10그램정도 조금만 더 무거웠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. 그리고 벤딩 샤프트가 아닌 일직선 샤프트로 만들어 졌으면 좋겠다. Plumber Neck Style로 만들어 졌으면 더 좋을 것인데...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