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차한잔의여유

You exist in my song

by 그린에서아침을 2017. 1. 14.





취완팅,曲婉婷의 노래입니다.  

캐나다 출신 중국인이라고 하네요.

영어로는 You exist in my song.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我的歌声里 - 曲婉婷 

 没有一点点防备,也没有一丝顾虑

조금의 대비도 없이 주저함도 없이

 


你就这样出现在我的世界里,带给我惊喜,情不自已

 너는 이렇게 내 세계에 나타나서 나에게 놀람과 기쁨을 가져왔고 나는 내 감정을 억누르지 못했어

可是你偏又这样,在我不知不觉中

하지만, 너는 내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이렇게 빗나가


悄悄的消失,从我的世界里,没有音讯,剩下的只是回忆

아무런 소식도 없이 추억만 남긴 채, 내 세계에서 조용히 자취를 감추고 

你存在,我深深的脑海里,我的梦里,我的心里,我的歌声里
你存在,我深深的脑海里,我的梦里,我的心里,我的歌声里

너는 내 머릿속 깊이 남아있어, 나의 꿈속, 나의 마음 속, 나의 노랫소리에 (x2)

还记得我们曾经,肩并肩一起走过,那段繁华巷口

우리의 한 때를 아직 기억해, 어깨동무하고 함께 걷던 것, 북적거리는 골목를 걸었던 기억


尽管你我是陌生人,是过路人,但彼此还是感觉到了对方的

비록 너에게 내가 낯선 사람이라고 해도, 그저 길가는 사람이라해도,우린 서로를 느낄 수 있을거야


一个眼神,一个心跳

눈빛 하나에, 가슴의 두근거림에


一种意想不到的快乐,好像是

 뜻하지 않은 즐거움이라도 아마


一场梦境,命中注定 
한 편의 꿈으로, 운명적으로


你存在,我深深的脑海里,我的梦里,我的心里,我的歌声里
你存在,我深深的脑海里,我的梦里,我的心里,我的歌声里
너는 내 머릿속 깊이 남아있어, 나의 꿈속, 나의 마음 속, 나의 노랫소리에 (x2)


世界之大为何我们相遇

넓은 세상에서 우리는 어떻게 만나게된 걸까


难道是缘分

설마 인연이었을까

 


难道是天意...
설마 하늘이 정해준 것이었을까


你存在,我深深的脑海里,我的梦里,我的心里,我的歌声里
你存在,我深深的脑海里,我的梦里,我的心里,我的歌声里
你存在,我深深的脑海里,我的梦里,我的心里,我的歌声里

너는 내 머릿속 깊이 남아있어, 나의 꿈속, 나의 마음 속, 나의 노랫소리에

 


댓글